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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user story 예제

    스토리 작성자가 구현에서 의도에 따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를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. 많은 팀이 이런 식으로 운영하지만, 다른 모든 팀이 하는 일에 관계없이 몇 가지 기능 테스트 사례를 미리 작성하여 자신에게 큰 호의를 베풀 수 있습니다. 여기에 다른 예제의 거대한 목록과 일부 사용자 이야기 템플릿. 이전에 스토리를 작성한 적이 없다면 지나치게 광범위한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. 퀴즈 활성화의 경우 `엔지니어링 지원자를 제대로 선별하여 회사가 최상의 채용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.` 다음 이야기의 시작점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디자인이나 코딩을 위해 즉시 실행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. 또한,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야기 (서사시 아래 의 어린이 이야기)에서 추상화의 하나의 추가 레이어로 작업하려는 경우, 나는 당신이 너무 모호한 이야기와 이야기에 의해 잘 뒤로 중지되지 않는 작업 환경으로 끝날 것 같아요. 위의 이야기는 지난 섹션에서 `기술 인재 선별`에 대해 이야기한 문제 시나리오와 매우 유사합니다. 스토리의 경우 보다 실행 가능한 세부 사항부터 시작하고 고객 검색에서 잘 지원되는지 확인하려면 문제 시나리오에 연결합니다. 사용자 스토리에 대한 템플릿을 사용하면 좋은 지침을 제공합니다. 그것은 일반적인 문제와 함정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 템플릿을 사용하면 스토리의 역할, 사용자가 수행할 수 있는 역할 및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PO와 개발자 [팀]이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.

    엔지니어와 PO는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서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. 이 템플릿은 몇 가지 일반적인 원칙을 강제하고 양 당사자에 의해 잘 이해되어야 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사용자 이야기는 새로운 기능을 원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말한 기능의 짧고 간단한 설명, 일반적으로 사용자 또는 고객이 그들은 일반적으로 간단한 템플릿을 따릅니다: 제품 소유자 (PO) 어떤 소스에서 사용자 이야기를 받을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팀과 함께 대답 하는 귀중 한 질문을 찾을 거 야 다음 질문에 따라 자신을 물어 봐야 합니다. 나는 또한 `이야기가 언제 시작되는가?` 라는 더 큰 질문의 다른 쪽 끝으로 브래킷을 드물것입니다. “사용자 스토리는 사용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그 이유에 초점을 맞춥니다.” 사용자 스토리는 빌드할 내용과 작업 중인 지 에 대해 함께 작업하는 앵커입니다. 완벽한 세상에서, 전체 팀은 그에 대해 배우고 공유 이해를 육성하기 위해 함께 디자인 스프린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어쨌든, 강한 공유 이해에 도달하기 위해 함께 이야기를 공식화하고 팀에 매우 잘 보이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에 대한 인기있는 도구는 제프 패튼에 의해 대중화 이야기지도입니다 : 이 회의의 또 다른 일반적인 단계는 복잡성이나 완료 시간에 따라 이야기를 점수하는 것입니다. 팀은 티셔츠 크기, 피보나치 시퀀스 또는 포커 를 계획하여 적절한 추정을 합니다. 스토리는 한 번의 스프린트로 완료할 수 있도록 크기를 조정해야 하므로 팀이 각 스토리를 스펙으로 지정할 때, 그 완성의 지평을 넘어설 이야기를 깨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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